랜딩인터내셔널, 로레알 디올 등과 어깨 나란히
랜딩인터내셔널, 로레알 디올 등과 어깨 나란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4.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패스트 컴퍼니 ‘2022 세계에서 혁신적인 10대 뷰티 기업’ 선정

랜딩인터내셔널은 미국 경영 매거진 ‘패스트 컴퍼니 (Fast Company)’가 발표한 ‘2022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 부분 톱 10 (The 10 Most Innovative Beauty Companies of 2022)’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패스트 컴퍼니의 ‘2022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입 뷰티 기업’은  스타일, 디자인 등을 포함한 총 52개 카테고리에서  혁신을 위해  열정적인 노력을 보여준 기업과 조직을 선정해 발표했다.  톱 10 수상기업에는 랜딩인터내셔널을 비롯해 로레알,디올, 아워글래스 코스메틱 등이 포함됐다.

패스트 컴퍼니는 포브스, 포춘, 타임 등과 같이 전 세계에 걸쳐 영향력을 행사하는 경영 전문 매거진이다.  매년 전 산업분야에 걸쳐 비즈니스와 혁신 측면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을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랜딩인터내셔널은 성장하고 있는 흑인, 아시아인 및 여성 소유의 브랜드들을 미국 내에서 Ulta, Urban Outfitters를 비롯한 주요 및 중견 소매업체의 구매자와 연결해주는 기술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랜딩인터내셔널은 뷰티 브랜드와 미국 유통업체를 연결할 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의 성공을 위한 툴은 제공하는 B2B 테크놀리지 기업이다. 연간 2000천 달러의 구독료를 내면 브랜드사는 B2B 마켓플레이스를 통한 브랜드 노출, 클린 뷰티 자격 확인, 판매원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어 해외 진출 및 유통망 확장을 원하는 기업은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세라 정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랜딩인터내셔널이 가장 혁신적인 뷰티 기업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 라며 “앞으로 랜딩인터내셔널은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뷰티 시장에 K-뷰티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데에 멈추지 않고 교육에 대한 스탠다드를 만들어나가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