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캠페인 공개
듀이트리 어반 쉐이드 선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 유진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요즘선크림 듀이트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스킨케어 모델, 아이브 유진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으며, 듀이트리 공식몰과 SNS 등에서 풍성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듀이트리 공식몰에서는 캠페인 영상 속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선 5종 스페셜 박스를 증정하며, 회원이라면 누구나 다운로드 가능한 40%의 할인 쿠폰을 마련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듀이트리와 유진의 콜라보에 대한 아이디어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어반 쉐이드 선 5종 스페셜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진과 함께한 ‘#요즘선크림 듀이트리’ 캠페인 영상은 ‘어반 쉐이드 선’라인의 대표 제품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주요한 특징을 담아 <겉보속촉>, <핑크톤업>, <미세먼지> 세 편으로 구성되었다. 메인 영상인 <겉보속촉>은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빵의 질감으로 표현했으며, 베이킹하는 유진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 <핑크톤업>편 에서는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의 핑크빛 톤업 효과와 당당한 유진의 모습을, <미세먼지>편 에서는 미세먼지 모사체 피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한 ‘어반 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함께 흐린 날씨에도 드라이빙을 즐기는 유진의 모습이 담겼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모든 컨셉을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한 유진 덕분에 촬영장에 탄성이 그치지않으며 활기가 넘쳤고, 그만큼 완성도 높은 캠페인 영상을 만들 수 있었다”면서 “캠페인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였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