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틀어피치가 그려진 클렌징 밤 오리지널과 세안 밴드로 구성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협업한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리틀카카오프렌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리틀어피치와 함께 한 이번 콜라보는 바닐라코의 감성과 리틀어피치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부합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리틀어피치 일러스트가 더해진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과 귀여운 세안 밴드로 구성되어 기분 좋은 클렌징 타임을 선물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1등 클렌징 밤으로 유명한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준다. 또한,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블랙헤드부터 초미세먼지까지 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으며 유효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케어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이달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기존 소비자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이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리틀어피치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트 구성으로 앙증맞은 리틀어피치 세안 밴드를 포함해 소장 욕구를 한층 높였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바닐라코와 리틀어피치와의 콜라보 기획 세트는 핑크빛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봄맞이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바닐라코의 감성과 어울리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및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