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국내 헤어살롱 및 살롱 VIP고객 대상 브런치 미팅
다비네스, 국내 헤어살롱 및 살롱 VIP고객 대상 브런치 미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공개 및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 가져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강남구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Chez Alex에서 국내 헤어살롱 및 살롱 VIP를 대상으로 브런치 미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브런치 미팅은 다비네스에 대한 국내 헤어살롱 및 살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다비네스의 친환경적인 철학과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신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와 사용법 등을 설명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다비네스에 대한 자유로운 질의응답과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이번 출시된 오이(OI) 리퀴드 러스터는 루쿠 추출물을 함유해 모발 손상을 줄이고 모발에 즉각적인 윤기와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워터 제형의 트리트먼트다. 루쿠 추출물은 베타카로틴, 카티노이드, 비타민A, 셀레늄 등이 풍부해 외부 자극과 유해 요소로부터 모발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 포도즙에서 추출한 천연 AHA-성분인 락틱애씨드가 모발의 윤기와 강도를 개선해준다.

권정아 뷰티앤케이 마케팅 총괄 부장은 “뷰티앤케이가 국내에 다비네스를 소개하면서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 얼굴을 뵙고 마음을 전하게 되어 뜻깊다“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다비네스의 친환경적인 행보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COVID-19 상황을 반영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