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올리브영 프리미엄 브랜드존 입점
모로칸오일, 올리브영 프리미엄 브랜드존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과의 접점 확대 주요제품 선보여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올리브영 프리미엄 브랜드존에 입점하며 고객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모로칸오일은 이달 6일 리뉴얼 오픈 예정인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해 브랜드의 뛰어난 제품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초대형 규모에 다양한 상품과 체험 요소를 극대화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달 24일에는 올리브영 인천구월로데오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존에 입점해 베스트셀러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를 비롯한 주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로칸오일은 전 제품에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최고급 아르간 오일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국내 론칭 이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그동안 백화점을 중심으로 판매가 이루어졌으나, 최근 올리브영을 비롯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세포라, 시코르 등의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리브영에서 인기 있는 주요 제품으로는 가벼운 제형이지만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라이트’와 자연스러운 에어리 볼륨을 연출할 수 있는 ‘볼류마이징 미스트’가 있다. 두 제품은 함께 사용하면 모발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제품력의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올리브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모로칸오일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