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4.01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탱글탱글 투명한 광택 연출 8가지 컬러 구성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끈적임 없이 입술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탕후루 광택을 연출해 주는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 제품을 선호해 왔지만 최근 입술을 보석처럼 반짝이게 하는 글로시 립이 다시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가볍고 밀착력 있는 글로우 제형을 많이 찾고 있으며, 마스크 안에서도 글로시한 입술을 매력적으로 연출하는 노하우들도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는 영롱하게 빛나는 유리알 틴트로 탱글한 시럽 물막이 특징이다. 투명하고 도톰한 물막이 입술을 감싼 듯 빛나고 덧바를수록 선명하고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마누카꿀 추출물과 샤인 에센스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사랑스럽고 달콤한 체리 레드빛 ‘러브레드’와 자몽즙 한방울 넣은 코랄빛 ‘메리코랄’, 수줍은 청량 핑크빛 ‘로맨스 핑크’ 등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또한 바르는 방법에 따라 그라데이션부터 풀 립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바이플라워 글라스 듀 틴트’ 출시를 기념해 6,6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