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화이트데이까지 역대급 ‘빅세일’
토니모리, 화이트데이까지 역대급 ‘빅세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1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적인 할인가에 증정품까지 제공하는 달콤한 혜택 구성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까지 대표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할인에 증정까지 더한 역대급 ‘빅세일’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이번 ‘빅세일’ 기간 동안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줄 기초화장품과 봄처럼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을 중심으로 대표 인기 상품과 주력 제품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좀처럼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가장 풍성한 역대급 혜택으로는 화이트데이에 필요한 필수 메이크업 제품들을 모아 할인에 증정까지 더한 프로모션이다.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더 쇼킹 스핀오프 팔레트’, ‘더 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더 쇼킹 크러쉬온 팔레트’ 구매 시, ‘쇼킹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토니모리의 오랜 스테디셀러이자 비건 아이라이너인 ‘백젤 아이라이너 Z’도 3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구매 시 ‘더 쇼킹 립&아이 리무버 패드’를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토니모리는 오프라인 한정 회원 대상으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데이트 메이크업에 필요한 토니모리의 ‘퍼펙트 립스 쇼킹 립’을 1+1에 제공,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는 2+1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으로 수많은 인플루언서들의 애정템이 된 토니모리 립 제품은 매력을 한껏 뽐낼 화이트데이 데이트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마지막으로, 토니모리는 환절기에 딱 쓰기 좋은 기초화장품을 특가템으로 선보인다. 승무원들이 꼽은 기내 필수템으로 유명한 ‘플로리아 뉴트라 100시간 크림’은 토니모리 공식몰 단독으로 57% 할인이 적용되며,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더 촉촉 그린티 3종 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