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마치(March) 봄이 오나 봄!
토니모리, 마치(March) 봄이 오나 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새봄맞이 컬러&스킨 대전’ 진행

토니모리가 따뜻한 봄을 맞이해 3월 한 달 동안 ‘새봄맞이 컬러&스킨 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최근 가장 사랑과 관심을 받은 메이크업 및 스킨 제품들과 환절기 필수품인 클렌징 제품들을 선별해 이번 ‘새 봄 맞이 컬러&스킨 대전’에서 보다 알찬 혜택과 할인 이벤트로 선보인다.

먼저, 메이크업부터 클렌징까지 모든 걸 책임질 “쇼킹 라인 혜택”을 소개한다. ‘스걸파’ 우승 팀 ‘턴즈’가 선택한 ‘더 쇼킹 비건 라이너 수퍼픽싱’을 구매하면 ‘더 쇼킹 립앤아이 리무버’를,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더 쇼킹 립 메이크업’ 제품군을 구매할 경우 ‘더 쇼킹 틴트 리무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특별 할인 혜택으로는 환절기에 꼭 필요한 클렌징 제품들을 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파격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모공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주는 ‘원더 살구씨 딥 클렌징 오일’과 예민해진 피부 진정 케어를 위한 ‘원더 티트리 클렌징 오일’는 개당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진정 케어에 클렌징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한 ‘더 티트리 노워시 클렌징 워터’는 2개 제품을 9,900원에, 신선한 과채소를 담아 기분 좋은 클렌징 경험을 선사해 언제나 손이 가는 ‘프레쉬 투 고 폼 클렌저’는 제품 3개를 파격적인 특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부 탄력에 힘을 주는 토니모리의 ‘투엑스알 라인’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투엑스알 콜라겐 앰플/에센스/크림을 구매하면 다음 제품의 보습효과를 2배로 올려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120ml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3월 새봄맞이 컬러&스킨 대전’은 토니모리의 인기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해 준비했다.”라며, “성능도 가격도 착한 토니모리 제품들과 함께 기분 좋은 3월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