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 첫 선
더샘,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 첫 선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곡진 부위까지 촘촘한 탄력 관리가 가능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늘어진 피부의 탄력을 강화시켜주고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은 골드 성분이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부드러운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리프팅 스틱이다. 또한 펩타이드와 콜라겐의 시너지 효과로 풍부한 보습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은 커브형 스틱 타입으로 눈가, 턱, 볼, 팔자, 목 등 굴곡진 부위까지 촘촘한 영양 관리가 가능하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방법은 이마, 눈가, 볼, 팔자, 턱, 목 등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된다. 특히 목에서 턱 방향이나,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잡아당기듯 마사지해주면 효과적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며 피부 노화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얼리(Early) 뷰티족’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신제품 ‘골드 리프팅 슈리프 스틱’은 얼굴 굴곡면에 촘촘하게 밀착되는 커브형 디자인으로 보다 간편하게 주름 개선 및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스틱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