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민감 피부 SOS 구원템
환절기 민감 피부 SOS 구원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3.02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해주는 ‘더마 플랜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샘은 민감 피부 진정템으로 유명한 ‘더마 플랜’ 라인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더마 플랜 퍼밍 아이 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마 플랜은 주요 성분인 ‘더마 맥스 포뮬라™(7가지 식물 추출물 배합)’가 피부를 민감하게 만드는 원인 중 하나인 유수분 불균형을 개선해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민감 피부 진정 케어 라인이다.

특히 ‘더마 플랜 필링 토너 패드’, ‘더마 플랜 센서티브 수딩 트리트먼트’,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더마 플랜 울트라 밤 크림’ 등 더마 플랜 라인의 전 제품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비건 인증 단체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 환경 등 각종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평소보다 진정, 보습 관리에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더샘의 ‘더마 플랜’ 라인은 각종 뷰티 어워즈에서 진정 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하며 일명 ‘연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오는 15일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샘물 싱글 블러셔’와 ‘샘물 캔디 틴트’를 20% 할인하며, ‘프리즘 라이트 블러셔·하이라이터’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