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달 출시된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CJ온스타일 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하며 런칭 1개월 여만에 누적 매출 58억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티르티르의 괴물 신상,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돌풍의 요인은 작년에 큰 사랑을 받은 ‘콜라겐 코어’ 라인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노워시 생크림 버블로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에 대한 기대감이 출시 전부터 고조되었고, 1, 2차 방송으로 구입한 고객들의 만족과 찬사가 담긴 후기들이 빠르게 업로드 되면서 입소문을 통해 3차 방송의 완판까지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특히 1, 2차 구매 고객들이 재구매율이 높은 점도 이번 완판의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일명 ‘콜라겐 생(生)크림’으로 불릴 정도로 부드럽고 쫀쫀한 무스 버블 제형의 마스크로 피부 각질 정돈뿐 아니라 탄력과 물광까지 한번에 케어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9가지 콜라겐이 함유된 무스 버블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고 9중 리프팅 효과를 10시간 지속효과에 도움을 주며 큰 온도차와 건조함으로 인해 지친 환절기에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를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서 직접 입소문을 내어 제품을 알려주시고 있어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더욱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많은 분들이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최근 전속 모델로 배우 현빈을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믿고 보는 배우 현빈과 믿고 쓰는 티르티르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화보와 스케치 영상은 캠페인 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