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칼리’ 업그레이드
한국화장품, ‘칼리’ 업그레이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3.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순회 발매행사 개최 신개념 아쿠아 캐리어기법 도입





피부타입별 기초·색조제품 세분화 … 20대 미혼여성 겨냥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은 지난달 2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서울과 경기지역 화장품 전문점주 7백여명을 초청해 ‘칼리 업그레이드’ 발매 행사를 개최한데 이어 29일 광주까지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면서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칼리는 과학적인 피부타입 분석 프로그램에 따라 기초제품은 지·복합성, 중성, 건성으로, 색조제품은 4가지의 피부색 컬러로 세분화해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20대 초반의 여대생을 타깃으로 한 기존 칼리와 달리 새로워진 칼리는 순하고 깨끗하며 자신의 연령과 피부타입 등에 꼭 맞는 제품은 물론 심플하고 세련되며 지적인 이미지를 원하는 20대 미혼 직장여성을 주 타깃으로 선정했다. 이에따라 칼리의 대표색상인 실버와 블랙을 기본 주요색으로 무채색 계열의 현대적이고 젊은 이미지를 담아 로고와 용기, 그리고 패키지 컨셉에 적용했다. 칼리 업그레이드는 기초 9종과 색조 4종 등 총 15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이번달부터 보습, 화이트닝, 트러블 개선 라인 등의 기능성 제품들을 속속 출시할 예정이다.



쭑 스킨케어 라인칼리 스킨케어는 더욱 세분화된 피부타입과 각 개인이 안고 있는 피부문제에 따라 제품라인을 세분화해 각 라인별 제품의 기능을 강화시켰다. 또 최고 안정화 기술인 MLV (미세 소포체화 기술)를 이용한 캐리어 기법을 통해 기능성 천연성분의 피부전달과 그 효과의 지속력을 높였다. 지·복합성 피부용은 칼리 토너 포 오일리 스킨(190ml), 칼리 에멀젼 포 오일리 스킨(150ml), 칼리 아쿠아 인사이드 세럼(50ml) 등으로 구성됐으며 중성피부용은 칼리 토너 포 노멀 스킨(190ml), 칼리 에멀젼 포 노멀 스킨(150ml), 칼리 크림 포 노멀 스킨(60ml), 칼리 아쿠아 인사이드 세럼(50ml) 등이 포함됐다. 또 건성피부용은 칼리 토너 포 드라이 스킨(190ml), 칼리 에멀젼 포 드라이 스킨(150ml), 칼리 크림 포 드라이 스킨(60ml), 칼리 아쿠아 인사이드 세럼(50ml) 등이 출시됐다.



쭑 메이크업 라인어드밴스된 칼리 메이크업의 경우도 컬러 이미지 분석 프로그램에 따라 자신의 피부색과 이미지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개개인의 개성을 강조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고 특허를 받은 ‘아쿠아 캐리어’가 피부속에서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유지하는 칼리 메이크업은 피부과 전문의의 테스트를 거쳤다. 또 보다 확실한 품질검증을 위해 20대 여성 5백여명을 대상으로 3차에 걸쳐 대규모의 사전품질 테스트를 실시, 우수한 평가를 받기도 했다.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칼리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1호·그린, 2호·바이올렛)과 칼리 리얼 스킨 팩트(13g)로 구성됐으며 포인트 메이크업은 G/S/P로 다양한 질감을 표현한 총 7가지 색상의 칼리 리얼 컬러 립스틱, 그리고 칼리 리얼 컬러 섀도 8종이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