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5-리더’ 메이크업쇼
‘마리끌레르 5-리더’ 메이크업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3.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 호텔·백화점·카드사와 공동전개





애경산업(대표이사 안용찬)은 ‘마리끌레르 5-리더’ 메이크업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행운의 2000년 페스티벌’ 메이크업 쇼를 지난달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호텔 노보텔 엠베서더에서 열었다.

애경산업, 호텔 노보텔 엠베서더, 엘지카드, 애경백화점 등 4개 이종업계간 공동이벤트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마리끌레르 5-리더 봄패턴의 메이크업쇼를 중심으로 올바른 화장법, 피부미용강좌, 피부트러블 상담 등이 함께 진행됐다.



메이크업 쇼는 참석자를 직접 모델로 해 미용강의 팀의 진행으로 이루어졌으며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또 전 참석자를 대상으로 마리끌레르 5-리더 신제품과 호텔 뷔페 할인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호텔숙박권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3일간 모두 6회에 걸쳐 진행된 메이크업쇼는 매회마다 마리끌레르 5-리더의 주 타깃인 20대 뿐만 아니라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1백50여명의 소비자들이 참석해 여성들의 미에 대한 높은 욕구를 반영했다.



애경산업 측이 호텔, 카드사, 백화점 등과 공동이벤트를 전개하는 배경에는 신규 출시된 브랜드와 제품의 이미지를 높이고 상륙초기 홍보효과를 극대화 하는데 있다. 실제로 참석대상을 호텔, 백화점, 카드사의 우수고객으로 한정시키고 전화 홍보를 통해 참가율을 높여 행사의 취지를 살렸으며 호텔, 카드사, 백화점 측은 자사 VIP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 고정고객으로 유지하는 효과를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