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라이트풀 C3 핑크 톤업 시너지 런칭
맥 라이트풀 C3 핑크 톤업 시너지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0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톤업 광채 연출과 핑크 빛 글로우 선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톤 업 광채 연출과 글로우를 선사하는 맥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 스킨케어 프렌차이즈인 라이트풀 C3를 출시했다.

새로운 맥 라이트풀 C3는 메이크업 베이스인 ‘로즈 톤업 베이스’를 비롯한 쿠션, 파우더 파운데이션 등의 메이크업 제품과 맥 매니아층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킨케어 제품을 더욱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와 새로운 패키지로 지난 2월 3일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출시했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트풀 C3는 비타민 C (Vitamin C), 코랄 그라스(Coral grass) 추출물, 벚꽃(Cherry blossom) 추출물이 함유된 라이트풀 C3 컴플렉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피부에 보습 진정 및 장기적인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특별한 핑크펄 입자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여 하루 종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도와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맥 라이트풀 C3 핑크 톤 업 워터는 라이트풀 C3 컴플렉스가 함유된 포뮬라가 맑은 피부를 선사하고 특별한 핑크 펄 입자가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해 주는 워터리 로션으로, 꾸준히 사용 시 화사하게 부드럽게 피부 톤결을 케어해준다. 여기에 새로 리뉴얼 된 패키지로 선보이는 베이스 로즈 톤업 베이스를 바르면 피부 보호 및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고 마지막으로 핑크 라이트 쿠션을 사용하면 핑크 톤 업 효과로 조명을 켠 듯 화사하게 빛나는 매끈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맥 라이트풀 C3는 3개의 메인 제품 뿐만 아니라 클렌저부터 에멀전, 크림,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파운데이션까지 진정한 논스톱 뷰티를 선사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