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신제품 공개
티르티르, 2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통해 신제품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쇼핑 완판템 ‘도자기 코어 크림’ 싱글&더블 동일한 풍성한 구성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설 연휴를 앞두고 네이버 쇼핑을 통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오늘(26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종료 이후에도 28일까지 3일간 티르티르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할인 행사가 이어진다.

티르티르는 이번 네이버 쇼핑 할인행사를 통해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올 설 명절 선물 준비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큰 혜택을 준비했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으로는 홈쇼핑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도자기 코어 크림’을 홈쇼핑과 동일한 싱글(50ml*3개+10ml*5개+1ml*2개)과 더블(50ml*6개+1ml*2개) 등 두가지 풍성한 구성으로 제공하는 것인데 조기 품절 가능성이 있어 행사 시작과 동시에 발 빠른 주문이 필수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첫 선을 보이는 티르티르의 신제품 4종은 물론 누적판매 3만개의 100% 세라믹 전통 괄사 마사지기 ‘세라믹 마사저’ 도 30% 할인 혜택으로 득템 가능하다.

신제품에는 수분 에센스 같은 물광 선크림 ‘오프 더 선 원더 글로우 크림’과 72시간 메이크업 지속력 테스트 완료한 ‘마스크 핏 얼티밋 파운데이션’ 3컬러, 리퀴드 제형과 스틱형 2IN1으로 활용도가 높은 ‘올커버 퍼펙트 듀얼 컨실러’ 2컬러 등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제품들과 국내산 특허 L아르기닌이 1포에 5000mg 함유되어 성인 하루 적정 섭취량을 보충할 수 있는 ‘퍼펙트 아르기닌 피치’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