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참존화장품, 여성기금 모금 캠페인社 위촉
태평양·참존화장품, 여성기금 모금 캠페인社 위촉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6.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바이탈 E 세럼·탑뉴스플러스 판매 기금 적립

빛이 되는 여자’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마몽드 브랜드의 진정한 가치창출을 전개하고 있는 (주)태평양(사장 서경배·www.mamonde.co.kr)과 (주)참존(대표이사 회장 김광석·www.charmzone.co.kr)이 여성기금추진위원회의 여성기금 모금 캠페인 추진위원으로 위촉됐다.



태평양 측은 마몽드 브랜드의 히트 상품 ‘마몽드 바이탈 E 세럼’에 대해, 참존 역시 탑뉴스 플러스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적립해 여성기금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양 회사는 여성들을 대상으로 지금까지 얻었던 브랜드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브랜드의 참다운 가치를 실현한다는 의지로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 여성기금은 우리 나라의 소외된 여성을 돕고 각 분야에서 자신의 능력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는 가치있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제품의 판매와 함께 일정 금액을 기금으로 적립하는 것이다.



태평양 측은 “이번 마몽드의 여성기금 적립 캠페인은 브랜드 철학이 녹아 든 ‘빛이 되는 여자’라는 슬로건과 마몽드가 가지고 있는 수수한 이미지, 그리고 새로운 여성의 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동안 꾸준한 고객의 사랑을 이어온 국내 최고의 전통 브랜드답게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려는 의지가 어우러진 참여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마몽드는 단순한 브랜드 매출확대가 아닌 여성의 참다운 행복과 밝은 삶을 지향하는 빛이 되는 브랜드로서 자리를 굳건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