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 컨셔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경쾌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 담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니스프리는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라는 메시지를 담아 2010년부터 ‘그린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12번째를 맞은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지난해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로 ‘2020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빛내준 미국 유명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두 번째 만남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 분위기를 북돋아주는 ‘스티븐 해링턴’ 특유의 밝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이 패키지 곳곳에 그려져있는 소장 가치 높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이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받아 온 ‘그린티 씨드 세럼’과 ‘블랙티 앰플’, ‘핸드크림’ 등을 연말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대용량, 풍성한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해 동안 지친 자신을 응원하고, 함께한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선물 세트 구성으로 △그린티 씨드 세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세럼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홀리데이 에디션 [대용량], △그린티 씨드 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그린티 씨드 스킨 케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핸드크림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홀리데이 감성 입은 기초 케어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화려한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리 트윙클 아이섀도우 팔레트 홀리데이 에디션, △에어리 매트 틴트 홀리데이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21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은 놓치면 후회할 한정판 굿즈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연말연시 홈 파티에 감성 더해줄 △테이블웨어 세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스티븐 해링턴’의 기존 캐릭터가 아닌 이니스프리 에디션만을 위한 스페셜 디자인을 그려 넣어 차별화했다. 대나무 소재 60% 함유한 멜라민 소재의 접시 5종으로 구성이며, 가볍고 깨지지 않아 누구나 쉽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꺼내어 사용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