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멀티 스틱 기획 세트’
더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멀티 스틱 기획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2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 링클 멀티 밤 스틱과 에너지 강화 앰플로 구성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임진서)이 출시 3일만에 조기 품절되며 인기몰이 중인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더샘의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앤 스템 앰플 기획 세트’는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 성분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안티 링클 멀티 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 2종과 에너지 강화 앰플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템 앰플’로 구성되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은 피부에 촘촘한 영양을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안티 링클 멀티 밤이다. 특히 돌려쓰는 스틱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한 콤팩트한 사이즈로 눈가 및 입가, 팔자 등 건조하거나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스템 앰플’은 연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의 힘을 키워주는 에너지 강화 앰플이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멀티 스틱’은 영양 공급, 주름 개선, 미백 기능까지 겸비한 멀티밤으로 일명 ‘언택트 뷰티템’으로 불리며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 품절과 입고를 반복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