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부장급 상반기 연수
청호나이스, 부장급 상반기 연수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이미지 높일 대외홍보 강화



(주)청호나이스화장품(사장 황종대)은 지난달 8일, 9일 양일간 부장급 이상 1백50명의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연수를 실시했다.

도고의 건영글로리에서 개최된 이번 연수는 지난 96년 창업 이래 화장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해 온 임직원을 격려하고 미래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됐다.



한현수 전무는 ‘화장품의 발전과 비전 제시’라는 강의를 통해 “현재의 화장품 업계는 종래의 화장품 시장이 새로운 시장으로 재편돼 가는 중요한 시기”라고 전제하고 “이웃 일본의 화장품 시장과 비교해 볼 때 지금 국내 업계의 시장 성장 잠재력은 높은 편이며 우리의 노력 여하에 따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화장품은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대외 홍보광고 활동에 주력한다는 계획 하에 지난달 1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주력 브랜드 ‘에체’의 하이드라 크림으로 가두 캠페인 행사를 벌이고 있다.



(주)정하실업(사장 음정학)은 새 봄을 맞아 돌체 앤 가바나의 향수 세트 ‘팜므 스프링 2000’과 ‘우먼 스프링 2000’을 국내에 출시했다. 팜므 스프링 2000은 강렬한 레드컬러의 벨벳 패키지와 용기를 감싸고 있는 금색 밴드가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약간은 남성적인 강한 향기가 특징. 오 드 뚜왈렛(50ml), 바디로션(50ml), 샤워젤(50ml), 향비누(25g)로 구성됐다.



또 우먼 스프링 2000은 매력적인 레오파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50ml)과 바디 밀크(200ml)가 세트를 이루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