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화장품 전자상거래센터
인터넷 화장품 전자상거래센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0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씨엔아이티, ‘뷰리코스’ 오는 9월 가동

전자상거래를 비롯해 기업 정보시스템 구축과 컨설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IT(Information Technology) 전문회사인 (주)이씨앤아이티(대표이사 안정위)가 인터넷 화장품 전자상거래센터(CDC)를 운영중이다.



그동안 전자상거래와 관련해 기간통신망과 시스템 운영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채널을 구축하고 있는 이씨앤아이티는 현재 약 9백여개의 업체를 회원으로 확보해 전반적인 운영관리 뿐만 아니라 유통 커뮤니티 구축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사이버 공간에서의 독립상점을 구축해 임대운영하는 방식의 쇼핑몰 사이트 ‘바이몰닷컴(www.bymall.com)’을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9월중에는 화장품 업계에 가장 적합한 인터넷 수발주 시스템 개발, 전문적인 데이터베이스 축적 등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의 토털 커뮤니티 사이트(www.BeauLycos.com)를 가동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문 영역으로 기업의 정보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그룹웨어, 문서관리, 화상회의 시스템, 네트웍 구축 솔루션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EC시장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B2B 솔루션 개발에 한창이다.

현재는 (사)대한화장품공업협회(회장 유상옥)와 (사)대한화장품학회(회장 김창규) 등의 화장품 단체 뿐만 아니라 관련 업체의 홈페이지를 구축해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