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중국진출 가속화 주요 온라인플랫폼 진출
듀이트리, 중국진출 가속화 주요 온라인플랫폼 진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0.2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홍슈 KOL, KOC 중심 바이럴로 현지 MZ세대에게 인기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중국 인플루언서 중심 바이럴로, 현지 MZ세대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국내 베스트 품목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과 ‘어반쉐이드 선’을 필두로 중국 티몰과 타오바오, 샤홍슈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했다. 그 중, 샤홍슈는 중국판 인스타그램으로 불리는 중국 대표 SNS 채널로, 대다수의 중국 MZ 세대들이 샤홍슈를 통해 뷰티 정보를 얻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대세에 맞춰, 듀이트리는 자사의 제품력에 만족한 약 200명의 샤홍슈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는 전략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국내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가 운영하는 틱톡(도우인) 채널에 매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1인 미디어 산업이 성숙함에 따라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KOL, KOC)의 콘텐츠가 구매 결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대세를 반영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고심하던 차에, 샤홍슈 KOL들이 듀이트리 제품에 만족하여 협업이 성사됐다”면서 “앞으로도 중국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통해 중국 진출을 확장할 계획이며 글로벌 브랜드로써 더욱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듀이트리가 중국에서 운영하는 메인 품목으로는 아미노산을 주성분으로 피부 수분을 채워주고 피부결을 케어하는 ‘하이 아미노 클렌징’과 미세먼지 차단, 피부톤 커버, 피부 보습 등 원하는 기능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요즘 선크림 ‘어반쉐이드 선’라인이 있다. ‘하이 아미노 클렌징’과 ‘어반쉐이드 선’ 은 올리브영을 포함한 주요 H&B스토어와 듀이트리 온라인몰, 그리고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