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번들거림 단계적 접근
얼굴 번들거림 단계적 접근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리 세범 미니마이저’ 발매



한국화장품, 4단계 피지조절 시스템 응용



여성 개인별 피부 특성에 맞춘 화장품으로 ‘새로워진 칼리`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한국화장품(주)(사장 김두환·www.calli.co.kr)이 얼굴 번들거림의 근본 원인부터 단계적으로 접근, 해결하는 ‘칼리 세범 미니마이저` 라인을 출시했다.

이 제품 라인은 2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얼굴의 번들거림을 해결하는 방법으로 기름종이나 파우더를 이용해 피지를 닦아내는 임시방편이 아닌 번들거림의 근본 원인부터 단계적(4단계)으로 접근해 해결하는 피지 조절 시스템을 적용시켰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제 1단계(세범 미니마이저 폼 클렌저)로 대나무에서 추출한 미세 롤링 파우더가 모공 속에 숨어 있는 피지를 깨끗이 빼내어 주고 2단계(세범 미니마이저 토너)에서는 수렴·항염 기능이 있는 징크 옥사이드(Zinc Oxide) 파우더 성분이 피부를 산뜻하고 뽀송뽀송하게 정돈해 준다.

3단계(세범 미니마이저 에멀션)로 수분 전달체인 아쿠아 캐리어가 함유돼 있어 피부 건조 현상을 막아주고 마지막 4단계(세범 미니마이저 세럼)에서는 해조 추출물 플로로진이 피지 생성을 적극적으로 조절하는 메카니즘을 채택하고 있다.



한국화장품은 지난 2월말 새로워진 칼리를 출시하면서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파워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기능성 라인인 칼리 세범 미니마이저 4품목을 추가로 라인업 함으로써 ‘개인별 피부 특성에 맞춘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자리매김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 라인을 구성하고 있는 ▲ 세범 미니마이저 폼 클렌저(200g)는 일반적인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은 물론 모공 속 피지에 의한 노폐물까지 말끔히 제거해주는 피지 컨트롤 전용 폼 클렌저이며 ▲ 세범 미니마이저 토너(150ml)는 피부를 산뜻하고 뽀송뽀송하게 정돈해 주는 피지 컨트롤 전용 화장수. ▲ 세범 미니마이저 에멀션(150ml)은 수분을 공급하고 깨끗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피지 컨트롤 전용 로션이며 ▲ 세범 미니마이저 세럼(50ml)은 피부 표면의 피지를 흡수하고 피지 발생을 적극적으로 조절하는 피지 컨트롤 전용 에센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