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멜 메이크업 라인 발매
나드리, 멜 메이크업 라인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칠글루코사이드 성분 함유, 보습효과 강화 … 총 11품목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www.na- dricosmetic.co.kr)이 새 천년 주력 브랜드 ‘멜’의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 종합 브랜드로서 라인을 갖추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멜 메이크업 라인은 단순히 아름다운 컬러를 구현하는 색조제품이 아닌 피부를 먼저 생각하는 기초 화장품의 개념을 강화했으며 와인에 함유돼 있는 에칠글루코사이드 성분의 보습효과로 피부에 편안함을 부여해 준다.



또 폴리페놀성분에 의한 강력한 항산화성, 피부 트러블을 조절하는 모공 트리트먼트 기능, 감탄닌 성분의 피부수렴·피지분비 억제 효과, 피부균형을 최적화하는 에코 파우더의 에코로지 시스템 등이 특징적이다.

멜 메이크업 라인은 ‘멜 칼라 컨트롤 베이스`, ‘멜 피니쉬 리퀴드 파운데이션`, ‘멜 에몰리언트 스킨커버`, ‘멜 페이스 업 파우더`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와 ‘멜 UV 투웨이 케이크(레드&화이트)`, ‘멜 하이드로 립스틱`, ‘멜 케이크 섀도우`, ‘멜 칼라 쉐딩 파우더`, ‘멜 립 라이너 컨투어`, ‘멜 아이브로우 컨투어`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 시리즈로 구성됐다.



특히 멜 UV 투웨이 케이크의는 붉은색 용기의 레귤러를 중·건성용, 팩트 타입의 화이트를 지·복합성으로 구분, 피부타입별로 차별화했다.

나드리화장품은 멜 컬러 캠페인의 판촉을 위해 전지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제작, 이번 달부터 집중적으로 방영할 계획이다.

또 직배송 택배시스템을 이용해 물류비용을 점감함으로써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투웨이 케이크와 립스틱은 발매기념으로 화이트색과 브라운색의 컬러팩트와 전문가용 고급 브러시를 각각 내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