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여대 등 5개 대학과 산학협동
광주여대 등 5개 대학과 산학협동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화장품, 기자재 특수분장교육 지원



전문색조화장품회사 도도화장품(대표이사 임용성)은 산학협동위원회를 구성, 광주여자대학교 외 5개 대학 등 미용관련학과와 산학협동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

도도화장품은 지난달 13일 부산여자대학교의 조인식을 필두로 광주여자대학교(광주), 부산여자대학(부산), 대원과학대학(충북), 나주대학(전남), 주성대학(충북)과 산학협동계약을 맺었으며 앞으로 전국 40여개 대학과 산학협동을 체결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도도화장품은 증가 추세에 있는 국내 미용관련 교육현장에 양질의 기자재를 투입하고 학내행사 및 특수분장교육 등의 특강을 지원하는 등 실습위주의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 학계와의 발전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화장품 과학·공학과 등 개발 관련 학과와의 결연을 통해 신상품 제원, 효능·효과 등에 대한 개발 자문 역할을 하여 세계 시장에서 유수의 화장품 브랜드와 당당히 경쟁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미개척 국내 전문메이크업 시장에 제품력으로 승부하며 ‘보땅’, ‘빨간통’, ‘유투비플러스’, ‘씨네오라’ 등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바람을 일으킨 도도화장품은 전문색조제품 개발 및 생산의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기관을 후원, 매출 급신장을 통해 얻은 이익을 사회에 환원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