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오르시아’ 발매
프리미엄 브랜드 ‘오르시아’ 발매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4.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브랜드전문화·차별화 실현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송운한)은 지난 4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전국에 있는 전문점주 1천여명을 포함해 1천5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판 채널 프리미엄급 브랜드 `오르시아(ORTHIA)`의 발매식을 가졌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성공적인 시판 진입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발매식을 고가의 제품 이미지 전개를 통한 제품의 품격을 높이는 행사, 고기능성 화장품임을 강조하는 품격있는 행사, 그리고 경쟁사와 구별되는 고급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행사란 컨셉에 따라 진행했다.



이날 본 행사는 송운한 사장의 발매사를 비롯해 본지 김덕록 회장의 축사, 그리고 `난타 퍼포먼스`, `재즈댄스공연` 등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이번에 출시된 오르시아는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여성들의 얼굴을 선, 면, 공간으로 분할해 각각의 상태와 특성에 가장 적절한 노화 대책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컨셉을 제시하고 있다.



선을 디자인하는 성분으로는 상지추출물과 지질 AHA 유도체, NMF를, 면을 디자인하는 성분으로 라인 코렉터(슬리밍 리포좀)와 슈도 콜라겐을, 공간을 디자인하는 성분으로 EH(Energizing Herbal)-콤플렉스와 리포 콤플렉스(복합 지질 액정) 등이 핵심성분을 이루고 있다.

독특한 컨셉과 기술력을 접목시킨 `오르시아`는 `전문점 전용제품`이란 광고문구를 용기에 명기함으로써 유통 안정화와 브랜드 차별화를 동시에 실현하며 제품의 효능·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이 가능한 프리미엄급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에 따라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