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올여름 뷰티클래스 개최
에뛰드, 올여름 뷰티클래스 개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2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샤이니패턴 시연 … 투명 피부톤 연출도

에뛰드(대표이사 김재선·www .etude.co .kr)가 최근에 유행에 민감한 젊은 여성층들을 위해 ‘투명한 피부톤 연출과 올 여름 유행 메이크업 패턴’이라는 주제로 뷰티 클래스를 열었다.



대학생에서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가한 이번 행사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투명한 피부톤 연출과 올 여름에 대비한 시원하고 반짝이는 서머 캠페인’을 실제로 배울 수 있는 강좌로 진행되어 여성들의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클래스에 참가한 여성들에게는 에뛰드의 올 여름 캠페인을 우선적으로 볼 수 있는 기회와 리얼 베이스·리얼 파우더 등 올해 주력 신상품을 이용, 투명한 피부톤 연출을 시연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클래스는 홍보파트의 김수미 대리가 강의를 맡았고 독자들 중 3명을 선정해 올 여름 유행 메이크업 패턴인 블루 에어, 바이올렛 에어, 화이트 에어를

감각적이고 다양하게 선보였다.



참가한 여성들로부터는 주요 대상 제품이었던 크림 타입의 아이섀도와 글로시한 립스틱이 본인의 얼굴에 어떻게 활용되어 ‘서머 미인’이 될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에뛰드는 이번 뷰티클래스를 맞아 참가자에게 메이크업 베이스와 파운데이션, 리얼 파우더 그리고 립스틱, 립피렛트까지 푸짐한 선물로 보답을 했다.



여대생과 직장인들과 함께 유행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와 평소에 궁금했던 것들을 말끔히 해소시켜 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