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킨솔루스, 민감성 피부 진정 케어
마이스킨솔루스, 민감성 피부 진정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토피움™ 워터 에센스 & 폼클렌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MYSKINSOLUS)’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진정 솔루션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와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를 출시한다.

신제품 2종은 8월에 출시된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앰플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제품으로, 시토피움™ 라인에 함유된 ‘베타-시토스테롤’은 식물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손상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식물성 물질로, 우리 피부 내 방어막 성분과 유사하여 피부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시토피움™ 카밍 리페어 워터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에센스 타입 토너로, 피부 진정, 피부장벽보호, 보습의 3중 케어로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진정을 위해 베타-시토스테롤과 수레국화꽃, 홀리바질, 자일리톨 콤플렉스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히아루론산, 위치하젤잎수, 바이오사카라이드검이 3중 보습 시너지를 준다. 또한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천연 세라마이드와, 세라마이드의 생성을 돕는 피토스핑고신이 피부 흡수력이 높은 초미립자의 리포솜 형태로 함유되어 있어 토너 단계에서부터 피부장벽 케어가 가능하다.

민감성 피부를 위해 민감피부 일차 자극 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 임상시험도 완료하였다.

‘시토피움™ pH 밸런싱 폼 클렌저’는 우리 피부의 건강한 pH를 지켜주는 미산성 저자극 클렌징 폼이다.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알카리성 성분을 제외한 솝프리(soap-free) 클렌저로 개발되었으며, 피부를 구성하는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저자극 아미노 클렌징 성분이 피부 표면의 천연 보호막을 지켜주는 건강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마이크로 버블이 모공 속 노페물을 산뜻하게 씻어주며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