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추석 맞이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김정문알로에, 추석 맞이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제품 구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는 자사 큐어몰을 통해 추석 명절에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추석 선물세트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김정문알로에의 ‘2021 큐어&알로에 기프트 세트’는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30g)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 ▲큐어 하이드라 수딩 에멀젼 ▲큐어 인텐시브 배리어 릴리프 크림(20g/2개) 등 알로에를 함유한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개별 구매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큐어 인텐시브 2x 크림’은 1990년 출시되어 32년간 600만 개 판매되는 등 소비자에게 사랑받아 온 ‘큐어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병풀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에 식물성 오일 17종을 더해 보습, 진정, 피부 보호 효과를 더욱 높였다.  

‘큐어 하이드라 수딩 토너’와 ‘큐어 하이드라 수딩 에멀젼’은 72% 이상의 生알로에베라잎즙을 함유했으며, 19가지 이상의 식물 성분이 피부 보습 및 진정, 피부 보호, 유·수분 밸런스 등에 도움을 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걱정 성분 9가지 무첨가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큐어 인텐시브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세계 최초 알로에아보레센스를 발효한 ‘ALOE-BIOME’ 성분이 47.9% 이상 함유된 버터 제형 크림이다. 알로에베라잎즙, 병풀 추출물, 시어버터 등 함량을 높여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고, 밤 타입 제품보다 수분이 36% 더 많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