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쏘 비건 노니 앰플 바디 오일’
쏘내추럴 ‘쏘 비건 노니 앰플 바디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9.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좋아하는 맞춤 보습 윤기 촉촉 아이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노니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어 사계절 내내 촉촉한 윤기 바디로 관리해 주는 ‘쏘 비건 노니 앰플 바디 오일’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쏘내추럴의 ‘쏘 비건 노니 앰플 바디 오일’은 프랑스 비건 인증기관에서 EVE VEGAN 인증을 획득한 100% 비건 바디 오일로 사계절 내내 건조하고 푸석한 각질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가볍지만 보습력이 우수한 앰플 오일 제형으로 롤링 시 즉각적인 보습감과 영양 공급 뿐 아니라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이거나 잔여감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주요 성분인 ‘노니 열매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결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C를 가득 품고 있는 ‘레몬추출물’ 성분은 피부를 탄력 있게 해주며 촉촉한 생기를 더해준다.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겹겹이 수분 레이어를 형성하여 수분 손실을 막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평소에는 샤워 후 물기가 살짝 남은 상태나 마른 피부에 마사지하듯 가볍게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되는데, 더 깊은 보습감을 원하면 바디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사용 해도 된다. 또한 싱그러운 레몬 그대로의 향을 담은 제품으로 바디 전체 릴렉싱을 도와주는 마사지 오일로도 사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