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크림 세트’
김정문알로에 ‘큐어 배리어 크림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3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출시

자연문화 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의 올해 인기 제품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김정문알로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통해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세트’를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세트는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자타입(50g, 2개),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튜브 타입(20g, 1개) 등 두 가지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은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세계 최초로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Aloe-Biome™)’ 성분이 47.9% 이상 함유된 제품이며, 밤 타입 제품보다 36% 많은 수분으로 촉촉한 사용이 가능하다.

제주에 위치한 자사 농장에서 3년간 기른 알로에를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가공, 유효성분을 극대화하고 신선함을 높였다.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 추출물, 시어버터 등 성분의 함량을 늘려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8시간 수분 홀딩 △진정 △항산화 △콜라겐 생성능 △피부 장벽 개선 △미백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능을 입증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이번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출시에는 자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큐어 크림과 큐어 쿨링 선스틱의 이마트 트레이더스 내 판매 호조가 큰 힘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판매 채널별 특성과 타겟을 고려한 다양한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