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G 컬렉션, 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SWG 컬렉션, 신세계백화점 팝업 스토어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8.1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택트 시대, 여행 떠나는 컨셉 공간 화제

스웨거의 프리미엄 라인 “SWG Collection” (이하 ‘SWG’)이 신세계 백화점 본점과 대구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SWG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직접 고객들을 만나며, 이어 신세계 백화점 대구점에서도 8월 30일부터 9월 12일까지 SWG 런칭 팝업 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SWG 향수 컬렉션은 세계적인 향수 브랜드를 조향한 100년의 전통을 가진 Pickthall 가문 프래그런스 하우스와의 파트너쉽으로 탄생하였으며, 15%라는 높은 부향률로 여행의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향 지속성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특히, 공항과 기내를 떠오르게 하는 팝업 공간이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언택트 시대를 살아가는 요즘, 비행기를 타고 해외 여행을 가는 느낌을 준다. 또한 움직이는 체스 피스에서 영감을 받아 ‘여행하는 나’를 상징하는 모던한 바틀 디자인 또한 SWG 향수만의 아이코닉한 가치를 나타낸다. 

‘향기와 함께 떠나는 여행의 기억’이라는 컨셉으로 매력적인 젠더리스 향을 담은 향수 5종 오드 더티, 파인 보일, 베티버 느와, 팜 스웨이드, 로제 가즘과 여성 향수 샤워젤이 처음 공개된다. 스웨거의 베스트 제품인 남성 바디 향수 샤워젤도 선보이며 기억의 잔향을 후각적으로 풀어낸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객 모두에게 SWG 니치 향수 1ml 미니어처를 증정하며, 향수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ml 미니어처 향수 5종 세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