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프랜차이즈 사업 확대
도도, 프랜차이즈 사업 확대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점 이어 대전점 오픈 … 전국 10여곳 개장

도도아카데미(대표이사 최동규)는 지난달 26일 전북 익산점 개원에 이어 이번달에는 대전점까지 개원, 프랜차이즈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97년 1월 서울 압구정 본원에 이어 부산·대구·마산·천안 분원을 개원한 도도아카데미는 이후 전국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기 위한 프랜차이즈 사업에 돌입, 인천·광주·울산점에 이어 현재 익산, 대전점까지 개원하는 등 명실공히 국내 최대의 토털 뷰티 교육기관으로 성장하고 있다.



또 국내 최고의 교육과 시설, 서비스를 지향하는 도도아카데미는 메이크업·네일아트·코디·웨딩·헤어 등 다양한 커리큐럼을 개설, 뷰티 전 과정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개인 사물함 설치, 멀티비전을 이용한 영상 교육 시스템 완비, 지방 학원 셔틀 버스 운영, 정기적 연예인·외부 강사 초청 특강 등 학생 복지와 서비스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지난 99년에는 국내 최초로 중국 북경에 1호점을 개원을 시작으로 현재 싱가폴, 말레이시아 개원을 준비 중이며 향후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 전역에 도도아카데미를 개원한다는 세계화 프로젝트를 적극 추진 중이다.

이처럼 전국 주요 도시 10개곳에 학원을 운영중인 도도아카데미는 국내 프랜차이즈 사업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토털 뷰티 교육의 메카로 자리잡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