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퓸 콜렉션’ 향수시장 진출
‘퍼퓸 콜렉션’ 향수시장 진출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0.05.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센스코리아, 향·디자인색상 ·차별화

인센스코리아(대표 채기호)는 국내외 향수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직접 향 개발은 물론 향수 조향, 제조, 제품 디자인 개발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향수 개발에 성공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인센스 향수는 스프레이 펌프를 분리하도록 고안돼 타 향수를 병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리필이 가능한 환경 친화적인 제품으로 청소년부터 중년 여성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또 소비자 개개인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스타일과 주변 환경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인센스 퍼퓸 콜렉션은 시실리안 레몬, 파인애플과 바닷말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한 유니섹스 향의 ‘Castle`, 강렬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Fantasia by Incense`, 각종 꽃들의 하모니로 감각적인 신선함을 더해주는 플로랄 아쿠아틱 계열의 ‘Dream`, 은은함이 돋보이는 프레시 플로럴 계열의 ‘mllr`, 과일 향과 자스민 등의 풀 향기, 바닐라 향이 조화를 이룬 ‘Marronnier by Incense`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인센스 향수는 향의 조향은 물론 이미지와 디자인, 색상까지 고려한 창의적인 제품이란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별화를 꾀했으며 현재 전국 화장품 전문점과 유명 백화점 등에 유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