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시카 케어 3종’ 리뉴얼
티르티르, ‘시카 케어 3종’ 리뉴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6.1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의 기초 체력 건강하게 케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의 ‘시카 케어 3종’이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단종 후 재출시 요청이 잇따랐던 ‘시카 케어’는 에센스, 세럼, 크림 3종으로, 최근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에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시카 제품을 찾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시카 케어 본질에 집중해 7가지 시카 핵심 성분들을 농축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재출시 되었다.

‘시카 케어 3종’의 모든 제품에는 피부 장벽 케어와 기초 체력을 키워주는 병풀추출물, 아시아틱애씨드, 마데카소사이드 등 7가지 성분이 더해진 시카 컴플렉스와 피부 진정 기능에 탁월한 판테놀과 베타글루칸, 보습 관리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NP 성분이 농축으로 함유되어 기존보다 더욱 강력해진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먼저, 시카 케어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7가지 시카 컴플렉스와 93.5%의 락토바실러스발효물 컴플렉스가 흐트러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시카 케어 세럼은 에센스 사용 후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며,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보다 촘촘한 피부로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시카 케어 크림은 진한 영양성분으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줘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마스크 착용 장기화에 따라 예민해진 피부에 대한 고민으로 시카 성분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라며, “티르티르 시카 케어 3종이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만큼 보다 강력한 진정 효과로 많은 이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티르티르는 ‘시카 케어 3종’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16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카 케어 3종 세트 구매 시 50% 할인된 가격에, 단품 구매 시에는 3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