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아이소이 데이(SUPER ISOI DAY)’ 개최
‘슈퍼 아이소이 데이(SUPER ISOI DAY)’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5.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0일부터 16일까지 아이소이 공식 온라인몰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1년에 딱 한 번 개최하는 초특급 쇼핑 축제 ‘슈퍼 아이소이 데이(SUPER ISOI DAY)’를 올해도 개최한다.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7일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들을 ‘슈퍼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보다 풍성한 혜택과 폭 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피부고민에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며 베스트셀러들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를 사면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1&1(원앤원) 행사, 하나를 사면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는 1+1(원쁠원) 행사 등 동일 라인 최대 50%의 할인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올리브영 세럼부문 8년간 1위의 효과를 담은 잡티라인에서는, 최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 70ml 구매 시 35ml를, 35ml 구매 시 15ml를 각각 추가 증정한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잡티크림’(50ml), ‘잡티 슬리핑팩’(50ml), ‘잡티 마스크’는 모두 1+1 혜택으로 제공된다.

예민한 피부 고민을 위한 민감라인에서는 갑작스러운 피부고민 해결을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도 만나 볼 수 있다. 동서양의 진정 성분을 담은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을 1+1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고, 민감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고 시카 더블 이펙트 앰플(귀신앰플)’도 60ml 구매 시 30ml를 추가 증정하는 1&1 혜택으로 구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