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엔터니티’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엔터니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1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두번째 리즈’ 4050여성 위한 브랜드

고기능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NTERNITY, Natural + Eternity)는 ‘나의 두번째 리즈’라는 컨셉과 함께, 무수히 많은 삶의 순간들이 아로새겨져 있는 40대, 50대의 얼굴에 필요한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을 표방한다.

엔터니티는 40대 이상의 여성들을 위한 고기능성 화장품이기에, 검증받은 고기능 성분에 집중했다. 피부과 안티에이징 인기 시술 중 하나인 연어주사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인텐시브 탄력 앰플’을 필두로,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고기능성 원료가 배합된 베이직 케어 5종, 스페셜 케어 3종과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제품을 연이어 출시할 예정이다.

먼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3개의 중요 제품은 연어정소 DNA 등 고기능성 원료와 주름, 미백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텐시브 탄력 앰플’은 노화억제, 피부 수분 증발량 감소, 자외선 자극 개선에 효과적인 프랑스산 연어정소 DNA를 10,000pm 함유했다. 여기에 세라마이드 캡슐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침투하고, 영양과 보습막을 형성하는 등 이상적인 피부 톤과 결 개선에 효과적이다. 또한 펩타이드, 화이트토마토 성분을 함유하여 미백개선,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까지 완료하였다.

‘10초 리프팅 스팟 크림’은 얼굴에 도포하고 두드리면 즉시 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임상 결과로 검증받았다. 2주 사용만으로도 주름개선 효과가 있으며 주름개선 제품에서 많이 발견되는 건조함과 화장이 밀리는 단점 또한 개선하였다. 특허받은 3가지 성분의 복합체(저분자 필러펩타이드, 시네이크, 콜라겐 등)를 주 성분으로 사용하였다.

‘나이트케어 언베일 마스크’는 수면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두어 아침까지 영양분이 그대로 남아있도록 한 제품으로, 수면 중 뒤척여도 사용에 문제가 없고 눈에 보이는 얇은 투명 막(베일) 형태의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목 부위까지 사용하면 깊은 목주름 예방 효과도 있다.

엔터니티의 모든 제품은 독일 더마테스트의 인체 적용 임상시험 인증을 완료했고, 엔터니티 베이직 5종은 독일 더마테스트 파이브 스타(5 STAR) 인증을 획득했다.

엔터니티의 브랜드사인 ㈜에이오케이커머스 관계자는 “엔터니티는 ‘나의 두번째 리즈’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자연스럽게 나이 들어가는 4050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대변한다.”라며, “4050 여성의 재독립, 재성장의 동행파트너로 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