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글로벌 캠페인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글로벌 캠페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대표로 김연아 참가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선한 영향력으로 세상에 빛을 밝혀온 여성들의 초상&단편 인터뷰 영상 시리즈- #디올친업 #디올스탠즈위드위민 캠페인을 세계 여성의 날 3월 8일을 맞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에는 세계적인 배우이자 활동가로 활약하고 있는 샤를리즈 테론을 비롯해 나탈리 포트만, 리빙빙과 함께 피겨 스케이트 금메달리스트이자 2018 동계올림픽 홍보 대사 김연아가 한국 대표로 참가한다.

디올 뷰티는 이 비범한 여성들과 함께, 그들이 보여준 용기-강한 자아-자신감-선한 영향력에 초점을 맞추면서, 그들의 멋진 경험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디올친업 #디올스탠드위드위민 캠페인을 기획하고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용감하게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는, 열정 가득한 여성들의 새로운 포트레이트와 이야기로 두 번째 #디올친업(DiorChinup) #디올스탠즈위드위민(Diorstandswithwomen) 캠페인에는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김연아(Yuna Kim), 딜론(Dilone), 인디아 마다비(India Mahdavi), 야라 샤히디(Yara Shahidi), 리빙빙(Li BingBing) 그리고 레일라 슬리마니(Leïla Slimani)- 총 8명의 여성이 참가한다.

특히, 한국대표로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피겨 스케이트 금메달리스트이자 2018 동계올림픽 홍보 대사- 김연아는 “문제에는 언제나 해결책이 있고, 침착하고 당당하게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하려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미래가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면서 18년 동안 쏟았던 열정과 용기, 비하인드 스토리를 진솔하게 전하며 강인한 여성으로서 본보기와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