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러쉬코리아,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3.02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한정 출시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러쉬코리아(Lush Korea)가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3종을 온라인 한정으로 출시한다.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는 러쉬의 향수 4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다. 원재료 구매부터 조향, 제조, 판매까지 직접 진행하는 러쉬 향수의 독자적인 전문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총 3가지의 테마로 구성했다.

‘더 르네상스 디스커버리 키트’는 향수의 발원지인 르네상스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네 가지 향수를 담았다. ‘더 리제너레이션 디스커버리 키트’는 재생 가능한 방식으로 얻은 원재료를 사용한 향수를 엄선했다. 해당 원재료는 파키스탄의 장미와 자스민, 브라질의 통카,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의 파출리다. ‘더 레트로스펙티브 디스커버리 키트’는 러쉬의 향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향기들을 모았다. 시대별 대표하는 향수 네 가지를 선정하여 러쉬 조향사들의 애정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퍼퓸 디스커버리 키트’ 출시와 함께, 러쉬 향수에 직접 영감을 준 도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며 향수 전용 사이트도 오픈하면서 디지털 공간에서도 러쉬 향수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러쉬 최고디지털책임자(CDO, Chief Digital Officer) 잭 콘스탄탄은 “향수가 시작된 이탈리아 피렌체에 퍼퓸 라이브러리 콘셉트 매장을 처음 오픈하며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 바 있다”며, “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퍼퓸 라이브러리에 생명을 불어넣으려 노력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