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데아 리얼! 마그넷’
베네피트, ‘데아 리얼! 마그넷’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9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그네틱 이펙트로 극강의 롱래쉬 선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마그네틱 이펙트로 극강의 롱래쉬를 선사하는 마스카라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을 2월 19일 출시했다.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은 마그네틱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가 속눈썹에 닿았을 때, 브러시 내부에 장착된 마그네틱 코어가 포뮬라를 속눈썹 위로 끌어 당기는 마그네틱 이펙트가 발생해 풍성한 볼륨은 물론 연장한 듯 긴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그재그 형태의 정교한 브러시 모가 숨어 있는 속눈썹까지 촘촘하고 균일하게 바를 수 있도록 도와 뭉침 없이 깔끔한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선명한 딥 블랙 컬러와 36시간 렝스닝 효과, 스머지프루프 및 워터 레지스턴스 기능으로 오랜 시간 또렷한 눈매로 유지된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신제품 데아 리얼! 마그넷 마스카라의 글로벌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2월 19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며 “이번 첫 방송에서는 신제품 마스카라 뿐만 아니라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1+1, 틴트 1+1 등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템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깜짝 퀴즈 이벤트도 마련하여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