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디렉터파이 ‘추천 화장품’으로 선정
김정문알로에, 디렉터파이 ‘추천 화장품’으로 선정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1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바이옴 함유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

김정문알로에가 선보인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이 인기 뷰티 유튜버 디렉터파이의 검증을 거친 ’추천 화장품’으로 선정돼 주목받고 있다.

디렉터파이는 약 87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깐깐한 성분 분석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뷰티 전문가다. 최근 영상에서는 ‘2021 성분 키워드’로 ‘발효 알로에’를 선정, 이에 적합한 제품으로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에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유산균 발효한 ‘알로에 바이옴(Aloe-Biome™)’ 성분이 47.9% 함유돼 있으며, 핵심성분을 한층 더 저분자화해 피부 흡수율을 높였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영상이 입소문을 타면서 매출도 상승세로, 지난 1월 매출은 전월 대비 약 20% 증가했다.

주원료인 ‘알로에 바이옴’은 발효가 까다로운 알로에 아보레센스에 독자적인 바이옴 기술을 적용한 천연원료로, 인체 유익균을 이용한 저온 추출 공정을 통해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발효 후 피부 장벽 회복을 돕는 CLA(공액리놀레산) 성분은 47배 증가했으며, 항산화 효과 역시 크게 상승했다.

수분·오일 보유력과 응집활성력이 뛰어난 제주산 생(生)알로에를 활용하고, 수확 후 6시간 이내에 제품화해 신선도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알로에베라잎즙과 병풀추출물, 시어버터, 비즈왁스, 세라마이드 등의 함량을 늘려 보습과 진정 효과를 더했으며, 제품에 대한 임상을 통해 △168시간 수분홀딩 △진정 △항산화 △콜라겐 생성능 △피부 장벽 및 치밀도 개선 △미백 △각질 및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입증했다. 이에 디렉터파이는 “속건조 완화와 피부결 개선은 물론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갖춘 올인원 제품”이라고 호평했다.

탄탄한 버터크림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영상은 김정문알로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제품은 김정문알로에 큐어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김정문알로에는 “성분을 꼼꼼하게 확인하는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이번 성분 분석은 자사의 자연주의 철학을 보다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뷰티 전문가에게 성분과 기능을 인정받은 ‘큐어 배리어 릴리프 크림’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