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파우더룸,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레이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02.1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루뷰티 에디션’ 3종 단독 론칭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이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와 협업해 주인공 주경이의 여신 메이크업 제품을 실제로 구현한 뷰티 제품 ‘트루뷰티 에디션’ 3종을 파우더룸 앱 스토어에서 14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파우더룸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트루뷰티 에디션’은 기획 단계부터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선호도 조사를 기반으로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웹툰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했다. 특히 야옹이 작가가 뷰티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루뷰티 에디션’은 웹툰 여신강림 주인공 주경이의 또렷한 눈매와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트루뷰티 팔레트’, ‘트루뷰티 글리터’, ‘트루뷰티 립 틴트’ 3종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 S/S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핑크, 피치 계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톤온톤 컬러 조합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이번 에디션은 특별히 야옹이 작가의 신규 작화로 패키지 디자인을 기획, 3종 제품이 모이면 여주인공의 얼굴이 완성되도록 제작하여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또한 지난 14일 공개된 파우더룸 유튜브 채널 <브.말.템> 코너에는 야옹이 작가가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야옹이 작가의 최애템 소개부터 ‘트루뷰티 에디션’ 개발 비하인드스토리, 제품별 특징 및 사용법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파우더룸 관계자는 “콘텐츠 IP와 파우더룸 이용자들의 협업, 투게더 프로젝트로 탄생한 ‘트루뷰티 에디션’과 같이, 향후에도 파우더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플랫폼 영역을 넓혀가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에게는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