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네스, 프리미엄 뷰티 셀렉샵 ‘라뷰띠끄’ 입점
다비네스, 프리미엄 뷰티 셀렉샵 ‘라뷰띠끄’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2.0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총 24개 제품 구성 선보여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1층에 오픈한 프리미엄 뷰티 셀렉샵 ‘라뷰띠끄’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다비네스는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다. 신세계 시코르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뷰티 편집샵 라코(LACO) 등 다양한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며 ‘클린 뷰티’를 선호하는 국내 2030 젊은 여성층을 공략하고 있다. 다비네스는 전국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하고, 부산 지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의 프리미엄 뷰티 셀렉샵인 라뷰띠끄 입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라뷰띠끄에서 선보이는 구성은 다비네스의 베스트셀러 총 24개 제품이다. 샴푸와 두피 젤, 슈퍼엑티브로 구성된 에너자이징 라인은 두피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모유두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건강한 두피로 만들어주는 고기능성 두피 케어 라인이다. 또한 샴푸, 트리트먼트, 오일 등으로 구성된 오이(OI) 라인은 열 활성화 및 항산화 성분인 루쿠 오일을 함유해 드리이기 등 열기구의 고온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며, 모발의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외에도 극손상모 케어에 특화된 너리싱 라인, 최근 출시돼 인기몰이 중인 두피 홈 케어 서클 크로니클 3종 등 두피 고민별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권정아 다비네스 마케팅 총괄 부장은 “롯데백화점 뷰티 바이어들이 엄선한 전 세계의 상징적인 브랜드를 소개하는 라뷰띠끄 입점을 통해 글로벌 대표 ‘클린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를 다시 한번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으며, 부산 지역 분들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부산 지역뿐 아니라 전국적인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가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판매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