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2020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라벨영, 2020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01.04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제품력과 독창적인 콘셉트 제품 인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2020 이베이코리아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라벨영은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2012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을 노래하는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으로 문제성 피부 고민 개선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 등에 효과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

특히 한 박스로 모든 기초 케어 끝내주는 신개념 토탈뷰티케어키트 ‘쇼킹킬링홈케어’, 데일리로 샴푸를 사용하면서 두피팩의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쇼킹머드샴푸’, 바디워시, 바디스크럽, 바디오일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3 in 1 바디 전용 스크럽 젤 ‘쇼킹바디오일스크럽’ 등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우수한 제품력에 새롭고 독창적인 콘셉트와 네이밍까지 더해진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회 연속 수상에 이어 이번 2020년도까지 총 5회의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라벨영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아봐주시고 꾸준히 응원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독특한 신개념 화장품과 개성 넘치는 콘셉트를 이어가는 라벨영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베이코리아 베스트파트너상은 국내 이커머스기업인 G마켓을 비롯해 옥션, G9에서 한 해 동안 판매량, 고객응대, 상품평 등을 종합 산정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