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온 가족 위한 ‘시카 패밀리 로션’
시카고, 온 가족 위한 ‘시카 패밀리 로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2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비건인증원 비건 인증 획득

시카고가 온 가족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위한 ‘시카 패밀리 로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시카 패밀리 로션’은 시카고만의 자연유래 노하우로 블렌딩 된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 판테놀의 3중 보습 레시피와 순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완성된 온 가족 비건 바디 로션이다. 히알루론산의 수분충전과 세라마이드의 깊은 보습과 영양공급, 판테놀의 피부장벽 강화를 통해 겨울철 쉽게 건조해지는 바디피부에 빠른 보습효과 선사한다.

실제 본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 임상을 완료해 각질층 수분함량 증가와 경피 수분 손실량 감소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한번 더 검증했다. 또한 국내 비건인증기관 제 1호 ‘한국비건인증원’을 통해 인증받은 제품으로 피부가 여린 아이부터 빠른 진정과 깊은 보습이 필요한 어른까지 누구나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시카고 마케팅 담당자는 “각종 외부환경으로 피부 고민이 많은 요즘, 아이부터 어른까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순한 식물 성분의 비건 패밀리 로션을 출시하게 됐다” 며 “시카고만의 자연유래 레시피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가족 모두가 피부에 필요한 보습과 영양을 가득 채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