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멀티 리버스 에센스’
뷰디아니 ‘멀티 리버스 에센스’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2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적 원메터리얼 소재와 에어리스 용기 사용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감과 진정을 동시에 멀티 케어해주는 ‘멀티 리버스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뷰디아니 멀티 리버스 에센스’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과 외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를 쫀쫀한 고농축 워터 젤 텍스처로 충분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공급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재생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 멀티 에센스이다.

피부 장벽 강화 및 특허 받은 성분을 넣은 뷰디아니만의 포뮬라로 판테놀과 초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을 공급해 보습력 유지에 효과적이며 병풀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친환경적인 원메터리얼 소재와 에어리스 용기를 사용하여 더욱 청결하고 제품의 용액을 남김 없이 깔끔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용기를 따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재활용 배출이 간편하다.

한편, 뷰디아니는 프리미엄 비건 클린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