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글로우픽 2020 어워드 위너 수상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글로우픽 2020 어워드 위너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12.15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

미국 여성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의 ‘페미닌 워시 멀티 베네피트 데일리 밸런스’ 제품이 글로우픽 2020 어워드 여성청결제 부문 위너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2020년 결산 어워드는 올해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100%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60만 건 이상의 소비자 리뷰를 4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분석해 공정성과 신뢰도를 높였다.

이번 수상 제품인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멀티 베네피트 데일리 밸런스’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여성청결제로 사계절 내내 건강한 Y존 케어가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이다.

칸디다균에 대한 항균력을 입증받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보습개선, 탄력(치밀도)개선,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및 냄새완화 효과를 입증받아 Y존에 촉촉함과 상쾌함을 선사한다. 또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라로 Y존을 순하고 깨끗하게 케어하며, 여성 민감부위의 피부 밸런스, 수분 밸런스, 플로라 밸런스, 산뜻 밸런스를 포함해 Y존 4중 밸런스를 유지해준다.

한편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멀티 베네피트 데일리 밸런스’는 공신력 있는 모바일 화장품 종합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96%의 만족도를 받으며 제품력을 입증한 이력이 있다.

썸머스이브 관계자는 "국내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아 현재까지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며 "최근 출시된 썸머스이브의 Y존 전용 로션인 로션 시어뷰티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