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로달리 샴푸&바디워시’
㈜뷰티화장품, ‘로달리 샴푸&바디워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두피 저자극 안심성분 케어솔루션

㈜뷰티화장품은 가심비 소비문화, 홈코노미 트렌드 확산에 발맞춰 제품 ‘프리미엄화’ 전략과 마케팅을 내세워 로달리 샴푸, 로달리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기번 제품은 기존의 퍼퓸 컨셉과 함께 자연과 꽃에서 오는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았다. 

㈜뷰티화장품의 브랜드 로달리(LODALI)는 ‘LOVE YOURSELF, DARLING, 너 자신을 사랑해, 달링!’ 이라는 카피라이팅으로 제품에 공감과 메시지를 담았다. 로달리 샴푸&로달리 바디워시는 ‘고생한 나와 너를 위한 아낌없는 선물'이라는 의미로 "이제는 저렴하기만 한 샴푸, 바디워시 말고 나를 위해 그리고 고마운 분들을 위해 로달리를 선물하세요. 로달리가 선사하는 프리미엄 향기는 우리의 따뜻한 위로가 됩니다”라는 공감마케팅으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달리 샴푸&로달리 바디워시는 퍼퓸케어를 메인컨셉으로 일반 저가 퍼퓸제품과는 비교되지 않는 IFRA국제향료협회 최고등급의 ▲알러젠 프리퍼퓸 사용, 두피, 피부 건강과 영양을 위한 ▲트리플 케어 솔루션, 설페이트류 계면활성제FREE, 피부 자극 20가지 성분無 ▲안심 샴푸/바디워시, 이 세 가지의 장점을 한 제품에 모두 담은 것이 로달리 샴푸 & 로달리 바디워시의 차별화된 강점이다.  

또한 최고등급원료 사용과 더불어 고급 패키징으로 ‘프리미엄’제품으로서 디자인을 진행하고 온·오프라인 고가 가격정책을 유지하며 추가적으로 5성급 호텔 및 고급 헤어샵, 스파 등 입점 논의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