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뿌리는 단백질 세럼 트리트먼트 출시
달바, 뿌리는 단백질 세럼 트리트먼트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

달바(d’Alba)가 오는 12일 오후 1시 50분 CJ오쇼핑에서 ‘프로페셔널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를 론칭한다.

신제품 ‘프로페셔널 리페어링 프로틴 세럼 트리트먼트’는 달바에서 처음 선보이는 헤어 케어 라인으로 사용 후 씻어낼 필요 없이 쉽고 간편하게 뿌려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올인원 헤어 트리트먼트이다. 

열기구 사용 전 젖은 모발에 뿌려주면 열로 인한 손상 예방과 볼륨 스타일링을 도와주고,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은 헤어 에센스처럼 수시로 뿌려 사용하면 된다. 떡짐이나뭉침 없이 부스스한 머리 정돈, 윤광, 열 보호, 보습, 영양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탈모 증상 완화에 대한 식약처 인증과 17가지 아미노산 특허 성분을포함한 고농축 단백질 성분이 손상된 큐티클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건강한 두피, 탈모, 손상모 케어를 돕는다. 쉴드 매트릭스 형상기억 공법으로 인텐시브단백질은 모발을 한 올 한 올 코팅시켜주고, 달바 미스트 세럼의 시그니처 보습 성분인 달바-8 블렌딩 오일과 시그니처 영양성분 ‘트러페롤TM’이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준다.

달바는 론칭을 기념해 오직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다 구성,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 뿌리는 단백질 세럼 트리트먼트 특별 구성과구매 전후 다양한 혜택은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바는 소비자들의 리얼 후기를 포함한 브랜드 데이와 12월 ‘Serum Your Skin’ TV CF로 광고 효과가 극대화되어일부 제품 품절과 홈트라이 서비스 제품이 조기 품절되는 성과를 거뒀다. 품절된 제품은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판매를 재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