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규 에뛰드 일일 매장 직원으로 변신
장성규 에뛰드 일일 매장 직원으로 변신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12.0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크맨’ 유튜브 콘텐츠 제작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에뛰드 매장에서 ‘워크맨’ 장성규가 일일 매장 직원을 체험한다.

워크맨 채널에서 구독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알바 1위로 에뛰드가 추천되어, 과거의 에뛰드 모습 그대로 재연하는 컨텐츠를 워크맨과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 구독자들의 바람대로 핑크색 치마를 입은 장성규의 모습이 온라인상에서 선 공개되며 연일 SNS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워크맨 에뛰드편은 12월 4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에뛰드는 이번 ‘워크맨’ 유튜브 컨텐츠와 함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빽투프린세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지금은 사라진 ‘어서오세요, 공주님’ 인사 법으로 고객을 맞이하거나, 10년 전 그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등 과거 에뛰드의 프린세스 컨셉으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12월 4일부터 12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됐으며, 에뛰드 오프라인 매장, 에뛰드 닷컴,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에뛰드 회원을 대상으로 룩 앳 마이 아이즈,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블링 볼링 아이스틱, 오마이 래쉬 마스카라 등 오랫동안 사랑받았던 장수 아이템을 10년 전 가격으로 할인하여 판매했으며, 또한 추억이 그대로 담긴 인사와 유니폼을 입은 스위티가 매장에서 고객을 반기며 그때의 그 감성을 공유했다.

에뛰드 닷컴에서는 에뛰드 오랜 회원들에게 가입 연도에 따라 구매 금액을 뷰티 포인트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2007년 가입자부터 2019년도 가입자까지 최대 30%에서 5%까지 제품을 구매한 만큼 뷰티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과거의 에뛰드 제품이나 판촉, 지나가다 마주친 에뛰드 매장 등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인증과 함께 친구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까지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인에겐 5만 원 상품권을, 참여자 전원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1천원 권을 증정한다.

에뛰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으로 ‘워크맨’과의 콜라보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이 원하는 즐거운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