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라, ‘한강 선셋’ 컬렉션
스틸라, ‘한강 선셋’ 컬렉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12.0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라 코리아X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투 유 아이 팔레트 ‘한강 선셋’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틸라 코리아와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함께 협업하여 제작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전 세계 단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에디션이다.

피부 톤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컬러 조합으로 구성된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서울을 대표하는 선셋 명소 '한강’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 단독으로 제작됐다. 

해질녘 한강의 가로등 불빛, 한강 물결에 은은하게 비치는 반짝임을 떠오르게 하는 샴페인, 골드, 베이지 계열의 5가지 매트&쉬머 구성이 따뜻하고 낭만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한강 선셋 에디션은 보이는 그대로 맑게 발색되는 섬세한 피그먼트가 텁텁한 느낌 없이 눈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매일 손이 가는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의 아이 팔레트로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틸라 관계자는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스틸라 코리아 단독 컬렉션 중에서 최초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어 뜻깊은 의미가 있으며,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이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 세계 단독, 한국에만 선보이는 투 유 아이 팔레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